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

모바일 메뉴 열기

모바일 메뉴 닫기
 

게시판

제목
재입학청원서
작성일
2018.04.19
작성자
경제대학원
게시글 내용

재입학을 희망하실 경우 연세포털재입학신청 메뉴를 통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연세포털서비스→ http://portal.yonsei.ac.kr)


재입학청원서 제출기간은 아래와 같습니다.


1학기(3월) 재입학:  12월 1일 ~ 1월 15일


2학기(9월) 재입학:  6월 1일 ~ 7월 15일



기타 의문사항은 이메일(economy@yonsei.ac.kr) 혹은 전화(02-2123-4174)로 연락주세요.



이전글
전공변경신청서
다음글
자퇴원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