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제목
- 26-1학기 수강정원 증원 예정 과목 안내[3. 6.(금) 오후 5시]
- 작성일
- 2026.03.06
- 작성자
- 경제대학원
- 게시글 내용
-
안녕하세요, 경제대학원 행정팀입니다.
이번 2026-1학기 개설 과목 중 증원 예정된 과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증원 일시: 2026. 3. 6.(금) 오후 5시
2. 증원 과목
- 파이썬 데이터분석(김현중 교수님 / 목요일 2교시) 6명
수강을 희망하시는 원우께서는 일시와 시간에 유의하시어 수강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※ 증원 예정에 없는 과목의 경우, 담당 교수님께 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좋은 하루되세요.
경제대학원 행정팀 드림.
